가구 A/S 항목
- 가구 구조 파손
- 가구 사용에 소음이나 흔들림
- 마감상태변형
- 손잡이 탈락
- 가구의 하드웨어 부속품변형
- 제품 배송시 생긴 제품하자(스크래치, 찍힘)
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위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무상으로 A/S이 진행됩니다. (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일부 고객님의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.
6개월이내에 위와 같은 제품의 하자가 생겼을 경우 구입하신 지점으로 성함, 구입하신 상품명, 대략의 구입날짜를 알려주시면 A/S 신청을 빠르고 신속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부득이하게 스케치 판단하에 A/S가 불가능 할 경우, 새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A/S 신청을 하게 되면 따로 본사와 가구수거 날짜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. 가구 수거 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A/S완료 후 배송해 드립니다. 상품의 상태와 종료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, 대략적으로 2~3주 정도 소요됩니다. 직접 A/S 를 위하여 스케치 직원이 방문할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